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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교육 프로그램
『유머세일즈』 온라인 교육 과정
  • 현장 상담사 대상으로 제품지식 外 기술적인 측면으로의 ‘세일즈스킬’에 대한 교육의 기회가 적음
  • 시중에 유통되는 컨텐츠와 다른 전자제품 판매 · 접객세일즈 사례 활용 맞춤형 내용 구성
세일즈의 비전 제시
세일즈 비전을 제시하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세일즈 성공법칙을
전달함으로써 판매 및 학습 동기를 부여함
현장에서 직접 겪은 사례 에피소드화
현장과 연계된 사례 제시를 통해 학습 흥미 유발
학습한 세일즈 스킬을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론 제시
다이나믹한 디자인 구성
지겨운 온라인 교육과정이 아닌 흥미롭게 학습가능한 구성
학습 몰입도 향상
  • ‘고객맞이’ 단계부터 ‘판매 마무리’, ‘고객관리’ 단계까지 세일즈의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함
  • 세일즈 성공을 보장하는 전문적인 기법과 고객을 웃게 만들 수 있는 감각 습득
    *세일즈의 해답은 감성소통 기반의 유머 : 고객의 결정은 5%의 이성과 95%의 감성에 의해 내려진다
『유머세일즈 고객과 소통하는 힘!』 (온라인교육과정 )
  • 개발 시기 : 2016년 11월
  • 교육 비용 : (온라인) 72,900원
  • 교육 구성 : 1개월 과정_①온라인 학습(총 16차시) + ②Test 및 레포트 과제
  • 주요 내용
구분 세일즈의 비전 제시
M1. 세일즈비전, 유머세일즈 우리는 왜 Sales를 하는가? 성공하는 세일즈법칙 5가지, 감성시대의 도래
M2. 세일즈 기초 고객과의 신뢰형성, 유쾌한 이미지 메이킬, 미소/친절/칭찬/감탄
M3. 고객과 소통하는 세일즈 고객 니즈 파악, 효과적인 질문방법, 경청스킬, 쉽게 설명하기, 혜택중심설명법
M4. 판매성공을 위한 전략 구매타이밍잡기, 고객설득의 비법, 고객거절 극복하기, 클로징 스킬, 단골고객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