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윈오피스 바로가기
윈윈상담사 바로가기
윈윈오피스 바로가기
윈윈상담사 바로가기
회사소개
저서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이 되라

저자:김형준

발간일:2012년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이 되려면 막연한 기대만으로는 불가능하다. 생존하고 성장하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치열한 노력들이 필요하다. 이 책은 그런 노력에 효율적으로 도전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가이드북이라고 할 수 있다.
유머 세일즈

저자:김형준

발간일:2010년

품질이 좋으면 1개, 친절하면 2개지만, 웃기면 무한대로 팔 수 있다! 고객은 감성적인 만남을 기대한다.
고객의 마음을 녹여라! 세일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과 감성적으로 소통하고 같은 울림을 만들어 내는것, 고객의 감성을 먼저 생각하라!
회사가 원하는 전략형 인간

저자:김형준

발간일:2009년

삼성전자에서 25년간 인사, 그리고 글로벌 마케팅 연구소 및 유통연수소 등을 맡아 줄곧 인재를 키우는 일을 해온 김형준 대표의 경험과 생생한 사례들은 이론이 아닌 성공 전략에 목말라 하는 후배 직장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직장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호랑이를 끄집어내라

저자:김형준, 김영한

발간일:2006년

삼성전자 상무이자, 얼마전 돌연사로 사망한 개그맨 김형곤 씨의 친형인 김형준씨는 이 책에서 '아이디어 코칭'에 대해 논하고 있다. 저자는 창조적이고 성장하는 기업을 이끄는 리더는 부하 직원들의 아이디어와 열정을 어떻게 끄집어 낼지를 항상 고민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수평형 마케팅

저자:김형준, 김영한

발간일:2004년

이 책은 시장 상황 속에서 어떻게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을지 알려준다. 수평형 마케팅의 방법론과 프로세스를 쉽고 간결하게 풀어 주고, 나아가 이 기법을 어떻게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지 여러 혁신 사례들을 통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저자:김형준, 김영한

발간일:2003년

수많은 사람들과 기업의 자료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신기술이 시장에 등장했을 때부터 시장에서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질 때까지 시장과 고객의 변화과정을 정리하여 보여주며, 그 과정마다 어떤 마케팅 전략을 실행해야 하는지 알려준다.